회원가입 로그인


REVIEW

제목

답변

작성자 ezio(ip:)

작성일 2023-08-03

조회 178

내용

안녕하세요 고객님, 브랜드 EZIO(이지오)입니다.

우선 배송과 안내에 관련하여 불편함을 느끼신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.

고객님께서 적어주신 후기글을 참고하여 고객님들의 불편함을 최소화시키고자 배송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있습니다.

추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빠른 배송 받아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배송결과

23/5/31일%3D%3D%26gt; 주문


23/6/09일%3D%3D%26gt; [입고지연문자와함께택배배송시작]


23/6/12일%3D%3D%26gt; 롯데택배도착[입고지연상품제외]


23/6/13일%3D%3D%26gt;입고지연상품 보냈다고 문자옴


23/6/16일%3D%3D%26gt; 택배가 오지않아 카톡상담확인요청

택배사 분실로 지연되고 있었다고함....

한진택배로보냈다고[송장번호] 다음날도착예정이라고 문자옴

이때가 금요일 한진택배는 주말배송 안하는걸로 알고있음....


23/6/19일%3D%3D%26gt; (역시나 월요일날) 배송완료


P.S %3D%3D%26gt;20대부터 좋아했던 브랜드 롱런하는거 같아 좋고(회사사정은 모르지만)

지금은 나이가 들고 입고 소화할수있는 옷들도 줄고 있지만...

제품 홍보도 중요하지만 사후처리능력도 같이 성장해주셨으면 좋겠다.


첨부파일


맨위로